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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텔링
「데이터저널」입니다.

고충처리

 

1. 기능 및 역할
한국외신뉴스의 고충처리는 독자의 불편, 불만 해소와 사전예방을 위한 안정장치입니다.
한국외신뉴스가 보도한 기사로 인해 초상권 침해나 명예훼손 등 인권 침해나 재산상의 피해를 보았을 경우 이를 접수해 보도 당사자의 명예회복은 물론 앞으로 유사한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조치를 취하는 기능을 합니다.
한국외신뉴스의 고충처리는 번거롭고 까다로운 언론중재위원회의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정정보도나 반론보도 등 독자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기능과 역할을 동시에 하는 독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기구입니다.
독자들이 언제든지 위원회에 불편‧불만, 그리고 고충 내용을 접수하면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신청방법 및 처리절차
정정 및 반론보도의 심의 신청은 보도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이메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한국외신뉴스 고충처리인 신한진

전화 : 02-3463-0408
이메일 : mail@k-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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